우혁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드디어 여자 장수생에서 경찰 합격생이 되었습니다!!! 수험기간이 굉장히 길었고 두번의 최종불합격을 겪었지만 끝내 해냈습니다ㅠㅠ 그 과정에서 우혁선생님덕분에 헌법은 40점 밑으로 떨어지는 일이 없었고 작년 2차 그리고 이번 1차는 47.5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고 합격을 하는데에 있어서 헌법이 굉장한 효자과목이 되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우혁선생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혁쌤 최고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