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끝에 4년만에 합격했습니다
노량진에서 처음 우혁쌤 수업을 들었었고
이후로 쭉 우혁쌤 강의와 책만 보고 공부했습니다
문제 풀때마다 쌤 목소리가 들릴정도로 쌤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공부가 힘들때 게시판에 올려주시는 글들도 너무 좋았고
수업중간마다 재미있는 얘기다 감동스러운 이야기 해주시는 것도 수험생활 중 힐링이었습니다
휴대폰을 항상 보시면서 카페 댓글 달아주시는 일도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너무 멋진 분이십니다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