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혁쌤. 제자 유정훈 인사올립니다.
실강을 처음들었을때가 25년 5월말이었는데 제가 9월쯤 뭘해야할지 몰라서 선생님을 찾아갔을때 헌법과 형사법, 경찰학 길을 알려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5년 2차 2개월만에 42.5, 이번 26년 1차 45점으로 헌법걱정없이 합격하게되었습니다!!!
시험문제풀때 우혁쌤목소리가 떠오를정도로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좋은소식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