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수기

우혁쌤 1호제자 합격후기

작성자Ryu@-@|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우혁쌤. 제자 유정훈 인사올립니다.
실강을 처음들었을때가 25년 5월말이었는데 제가 9월쯤 뭘해야할지 몰라서 선생님을 찾아갔을때 헌법과 형사법, 경찰학 길을 알려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5년 2차 2개월만에 42.5, 이번 26년 1차 45점으로 헌법걱정없이 합격하게되었습니다!!!
시험문제풀때 우혁쌤목소리가 떠오를정도로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좋은소식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3 축하 합니다 주소 이름 폰번호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