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강의 선택 작성자합격한다 내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시생이 단기합격을 목표로 해서 시간상 기본 강의를 하나만 들어야한다면기본이론이 맞을까요..?심화이론이 맞을까요..?완강 후 바로 기출 넘어갈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6 심화 듣고 기출 듣는게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