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질문드립니다. 작성자wh1199|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0일 개강날짜와 진도표가 언제쯤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9 개강은 7월 2일 입니다 진도표는 보냈습니다 만 진도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