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찰헌법

강의 들을때

작성자나나나난|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1

기출강의를 듣고있는데 보통 한강좌당 50분이라 치면

저는 한강좌 완강을 하는데 빠르면 한시간 반 늦으면 두시간 걸리는데

제가 공부에 집중을 안하는건가요 이정도걸리는게 맞나요?

 

한문제 풀이전 제가먼저 풀고 강의들으면서 풀이하고 필기하고 일시정지한다음에 한문제풀고 다시 강의로 풀이들으면서 필기도하고합니다.

한강좌 범위를 싹 푼다음에 한번에 강의안끊고 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제 방식대로 해도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9 시간이 되면 하던대로 하고 아니면 강의 죽 듣고 복습해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