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강의를 듣고있는데 보통 한강좌당 50분이라 치면
저는 한강좌 완강을 하는데 빠르면 한시간 반 늦으면 두시간 걸리는데
제가 공부에 집중을 안하는건가요 이정도걸리는게 맞나요?
한문제 풀이전 제가먼저 풀고 강의들으면서 풀이하고 필기하고 일시정지한다음에 한문제풀고 다시 강의로 풀이들으면서 필기도하고합니다.
한강좌 범위를 싹 푼다음에 한번에 강의안끊고 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제 방식대로 해도될까요
다음검색
기출강의를 듣고있는데 보통 한강좌당 50분이라 치면
저는 한강좌 완강을 하는데 빠르면 한시간 반 늦으면 두시간 걸리는데
제가 공부에 집중을 안하는건가요 이정도걸리는게 맞나요?
한문제 풀이전 제가먼저 풀고 강의들으면서 풀이하고 필기하고 일시정지한다음에 한문제풀고 다시 강의로 풀이들으면서 필기도하고합니다.
한강좌 범위를 싹 푼다음에 한번에 강의안끊고 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제 방식대로 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