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방간부

7급 헌법 기출관련 질문

작성자이현서ㅍㄷ|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7급 헌법 이론 강의 열심히 듣고있는 소간 준비생입니다 개념공부하면서 간간히 간부후보생 기출문제들을 풀어보고 있는데, 잘 풀릴때도 있지만 답을 봐도 공부한 내용만으론 이해가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서 헌법 전문, 기본원리 같이 주제를 하나 선택하고 그에 해당하는 문제를 찾아서 풀고있는데 문제수 자체가 적게 느껴져서요. 

1) 다른 공무원시험기출도 찾아서 풀어봐야하나요? 그렇다면 어떤것을 풀어야 하나요?

2) 소간 헌법해설강의나 풀이가 있나요?

3) 혹시 기출강의를 같이 병행하면서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이론을 다시 제대로 복습해야 할까요?

4) 헌법 조항들은 왠만하면 통으로 외우려고 하고 있는데 너무 비효율적일까요?

 

공무원헌법을 이번에 처음 공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2 기출문제집에는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소간만 따로 하지는 않습니다 만 기출 강의 들으면 됩니다
    이론 빨리 듣고 기출을 강의로 정리하면 됩니다
    조문을 다 외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겁니다 불가능 합니다

    결국 이론 빨리 듣고 기출 들은 다음 기출 반복하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