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12.08.15 자기대면은 성경적 원리로만 자시의 문제를 대면하고 수십년 동안 수백여명의 사람들이 수천시간에 걸처 만들어낸 사람을 변화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메뉴얼로 인증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어떤 과정만으로도 사람을 변화시키지는 못합니다. 변화는 성경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성령의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동성애자들 중에 자기대면과정에 참여한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또 참여한 사람들 중에 10명에 7명은 도중에 포기합니다. 그러나 끝까지 나와 함께 남아 있는 사람들은 현재 동성애자로서 아닌 삶을 살고 있습니다.
-
작성시간12.08.15 내적치유는 하나님의 방법이 아니라 심리분석학에 성경원리를 적용하여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들은 게슈탈트 치료법, 비명 치료법, 최면술, 심상유도술과 같은 심리원리를 도입하여 믿는 자들을 무력화하고 기만하는 심리 사술사들입니다. 만약 통일교나 몰몬교의 원리에 성경원리를 사용하였다면 따라가겠습니까? 그러나 심리학은 하나님 자체를 부정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새로운 종교입니다. 자기대면은 오직 말씀과 성령과 기도의 자원에 의지하여 죄성을 극복하고 온전한 마음의 변화를 이루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을 효과적으로 완성하기 위해서는 모든 생활을 내려놓는 절대적 자기 희생이 필요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12.08.22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하나님의 자원의 완전성과 충분성을 믿지 않는다면 그에게는 다른 신이 필요하겠지요,,그것을 심리학에서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내가 자기대면에 목숨을 건다는 말도 이상합니다. 자기대면을 공부한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도 말하지도 않으며 더욱 겸손하여 자기를 낮추며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성령의 지배를 받는 삶을 살기 위한 경건훈련에 전념합니다.자기대면은 모든 것을 가능케 한다던가 사람을 변화시키는 기계가 아니라 인생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성경적방법을 제시하는 메뉴얼로서 본인이 얼마나 하나님의 자원에 의지하여 그 말씀들을 실행하느냐에 달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12.08.22 자기대면 메뉴얼은 동성애를 해결하는 책이 아닙니다. 오히려 이 과정를 하는 동안 자신의 무력함과 게으름에 자괴감에 빠지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들은 모두 도중에 포기합니다. 그 과정을 하면서도 동성애적인 마음을 갖고 위선된 생활을 그대로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자원만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 그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아니던가 하나님을 믿으며 또 자신의 생각을 따르는 사울왕과 같은 완악한 사람일 것입니다. 선지자나 사도들도 모두 우리와 같은 성정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변한 것은 모두 진리의 말씀에 순종한 결과입니다. 그러한 믿음의 실천 속에 성령이 역사하기 때문이지요
-
답댓글 작성시간12.08.22 목회자들에게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고 상담을 하였는데 그들이 상처와 고통을 주었다는 말에 대하여는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한 목사였다면 상담도 하지 않았겠지요,,다만 그 목사님은 형제를 더욱 관찰하고 모든 생활 속에서 그러한 생각과 말과 행동을 정리하고 성경적으로 살도록 권고하고 책망하고 기도하였을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에게는 그것이 싫었을지도 모르지요,,더이상 자신을 감출 수 없기 때문이지요.. 가인에게 하나님은 네가 선을 행하면 왜 낯을 들지 못하느냐 하셨지요,,그리고 선을행치 않으면 죄가 문앞에 엎드리느니라 죄의 소원은 네게 있으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