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6. 7 SUNCONMIL 작성자Best(*^^*)|작성시간26.06.08|조회수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은분들은 아니었지만 즐겁고 알찬 일요일 오후 밀롱가 였습니다 막딴까지도 가지않고 달려 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livia dunnum | 작성시간 26.06.09 주년파티의 여운으로 이어간광주 리베르탱고와 광주 꼰땅고를 사랑하는 분들의 한마음으로 이뤄진연합 의리 밀롱가였어요.너무 즐거웠습니다.라꿈까지 정말 신나게 달렸네요.^^즐거운 뒤풀이까지즐거운 탱고 라이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