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남은기간 지역장을 맡기로한 나무아이입니다.
초록이 짙은 길목에서"최고를 지향하는 경기남부" 친구들이 함께모여
아래와 같이 사랑과 안부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져합니다.
반가운 친구들과 옛 이야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서울정모 모임이 6월3일이라 미리 공지하기가 곤란하여 일정이 늦어졌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경기남부 잔여 기금 일부를 활용하여 여유있게 집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친들이 좋은 추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______ 아 래 ________
일 시 :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오후5시
장 소 :
1차 : 식사
태산갈비 : 금정역 6번출구 공영주차장 정문 안쪽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93-30번지 031)397-1717
태산갈비 https://share.google/l2odNO2PZcNfd1kpS
2차 : 라이브 카페
공 라이브 : 금정역5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옆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 743-1 2층
회 비 : 3 만원
회비입금통장 : 농협 356-1085-6669-23 서정순 (서주희 총무)
연 락 처 : 지역장: 나무아이 010-3917-3939
총 무 : 서주희 010-6221-2094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무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광이 작성시간 26.06.11 나무아이 지역장님과 서주희 총무님 수고 많으십니다.
경기남부 지역 모임 축하드립니다~
참석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무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카페를 위한 운영자님의 열정에 감사함과 함께 응원을 보냅니다.
수고도 하겠지만 광이 운영자님도 그날 즐거운하루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고은정 작성시간 26.06.11 본인 사업도 바쁘신데 지역장님으로 수고해 주심에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석은 해야겠고 시댁에 행사가 있는데,
엄청 고민됩니다.ㅎ
교통정리 잘 해보겠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나무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날 시댁쪽 길이 막힌다는 예보가 있더군요.
한편으론 이쪽길은 그날따라 한가하다고 하구요 ^^*
지기님 참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