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 37-28(1)

작성자12기 박라순(백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

늘재~밤티재~문장대~
천왕봉~형제봉~갈령삼거리~갈령

오늘의 조망은...
역대급 인듯 합니다~~^^

비가 온 후의 산행은...
늘~
보답을 하는듯 합니다~

좋은 그림..멋진 풍광~^^
대 자연 순리에 감사할 따름 입니다!!

더불어..
큰 탈 없이...
무탈한 산행을 해주신
모든 산우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유경(기어) | 작성시간 10:29 new 염려가 무색하게
    션한 날씨
    적당한 습도에
    운무가 좀 약한거 흠..옇지만
    안전하게 마무리된
    산행은
    더없이 좋았습니다
    모든분들께 감사하고
    선두서 리딩수고한
    대장님께 더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