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지금 준회원 인데요 ~ 작성자Cantabile(문성운)|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갑습니다^^정회원 등급은 코리아나 윈드오케스트라 정단원에게 부여됩니다.입단을 희망하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