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등포지회★

26년 보훈의 달 기념행사

작성자youngdungpo|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1

영등포구는 26년 보훈의 달 위로행사가 구청장 주관으로 구청 아트홀에서 실시 되었으며 이날 지회는 3명이 구청장 및 구의장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자리에는 표창수여 및 위문공연과 잡곡이든 기념품으로 보훈대상자들을 위로하였으며 지회는 지회장 외12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국성(중구지회장) | 작성시간 26.06.12 영등포지회에서는 3명의 회원님들이 표창을 수상하네요.
    영등포구 부럽습니다.
    저희 구에서는 구청장 표창 1명의 회원만 수상한답니다.
    영등포지회장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