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는 26년 보훈의 달 위로행사가 구청장 주관으로 구청 아트홀에서 실시 되었으며 이날 지회는 3명이 구청장 및 구의장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자리에는 표창수여 및 위문공연과 잡곡이든 기념품으로 보훈대상자들을 위로하였으며 지회는 지회장 외12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다음검색
영등포구는 26년 보훈의 달 위로행사가 구청장 주관으로 구청 아트홀에서 실시 되었으며 이날 지회는 3명이 구청장 및 구의장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자리에는 표창수여 및 위문공연과 잡곡이든 기념품으로 보훈대상자들을 위로하였으며 지회는 지회장 외12명이 참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