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ithops, 메셈방

슐퍼레이

작성자달무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17

베란다에서
리톱스는 야들만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1 키도 작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쟤들만요 언니 아이도 이쁘게 잘 크고 있죠?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1 잘 성장하고 있네요
    수분조절만 하면 ~~~ 이쁨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젤 어려운 물주기와 뿌리 내리기예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리톱스는 키가 짧달막하고 옆으로 넙데데하니 퍼진아이가 좋더라고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