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서
리톱스는 야들만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1 키도 작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쟤들만요 언니 아이도 이쁘게 잘 크고 있죠?
-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11 잘 성장하고 있네요
수분조절만 하면 ~~~ 이쁨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젤 어려운 물주기와 뿌리 내리기예요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12 저는 리톱스는 키가 짧달막하고 옆으로 넙데데하니 퍼진아이가 좋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