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피 하면서
패스
당한아이 ㅋ
5두에서
1두만 식구수 불리고
앞쪽 두아이는
성장도 못하고
머했을까?
상처난 부분 컷팅!
꼬맹이 두아이도 독립
시켜주었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꼭지점 사랑스러운 아이로 ~~~^^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06 좀더 있다가 가을에 분리하지 그랬어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뿌리 내리기가 힘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성급하긴 했는데
ㅎㅎ
상황이 그랬네요
잘버텨 줄테죠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06 피캬추는 은근 매력적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토끼뿔
귀영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