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지점 에서 거하게 들인거
반값에 보내고 2두는
내가 키운다고 남긴 못난이가
영양제 타서 저면 했더니
쩍 갈라져서 벗겼는데
문양은 젤 예쁘게 나왔어요
물만 들어주면 무지
예쁠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문양 본중 젤 예쁘게 나왔어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08 식구늘렸으니 이제 물만 예쁘게 들어주면 최고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야들은 쌍두로 탈피 정확하게 해주네요
문양은 물들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또드락 작성시간 26.06.09 멋집니다. 코노 리톱스도 영양제 줘야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동안 안줬더니 탈피 하는데 힘들어 해서 칼슘제 먼저 주고 그래도 안살아나서 일제 하이포넥스 원액타서 줬더니 커지고 구엽 갈라지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