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빌로붐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8

한쪽은 탈피를 마치고 있는데 한쪽은 아직 탈피할 생각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줄만 탈피를 안하네요
  • 작성자아나이스 | 작성시간 26.06.08 자연탈피로 자연스럽게 키우셔요.~~
    가을에는 이식이 필요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쪼개서 심었더니 이렇게 가득 차네요. 일일이 벗기는것도 일이 너무 많아 그냥 두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08 새얼굴도 통통하고 깨끗하니 예쁘게 나오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줄만 탈피를 안하고 있어요.
    새얼굴은 깨끗 하고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