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은 탈피를 마치고 있는데 한쪽은 아직 탈피할 생각이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줄만 탈피를 안하네요
-
작성자아나이스 작성시간 26.06.08 자연탈피로 자연스럽게 키우셔요.~~
가을에는 이식이 필요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쪼개서 심었더니 이렇게 가득 차네요. 일일이 벗기는것도 일이 너무 많아 그냥 두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08 새얼굴도 통통하고 깨끗하니 예쁘게 나오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줄만 탈피를 안하고 있어요.
새얼굴은 깨끗 하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