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마우교배종.1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13

1두가 4두로
엄청 작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나 | 작성시간 26.06.09 문양이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덩치도 같이 컷으면 좋았을 건데 아쉬워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09 1두가 4두가 되었으니 작은게 감이 갑니다~~~
    덕분에 부자 되신듯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5미리 정도에요
    위는 이중 탈피라
    더 작구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2 작아도 문양은 끝내주게 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