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둥이는 살짝 물이 드는데 윗둥은 아직 이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기다려도 아직 이랍니다~~~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11 덩치커보여 좋아보여요~~
물은 밑둥에서부터 서서히 올라올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덩치는 좋답니다^^
물이 위로 올라오면 좋으련만 아직이랍니다~~~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12 탈피한 아이예요?
위에까지 빨갛게 물들길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탈피 진작에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