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콘카붐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12

아래둥이는 살짝 물이 드는데 윗둥은 아직 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기다려도 아직 이랍니다~~~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1 덩치커보여 좋아보여요~~
    물은 밑둥에서부터 서서히 올라올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덩치는 좋답니다^^
    물이 위로 올라오면 좋으련만 아직이랍니다~~~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2 탈피한 아이예요?
    위에까지 빨갛게 물들길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탈피 진작에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