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배
문양이 달라서 인지
처음에 1두
작년엔 2두
이번엔 4두
부자 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벌써 햇수가 3년째 인듯
4두 배분해주니
토닥~~토닥!
볼때마다 칭찬해 주어야 겠지요? ㅎㅎ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12 덩치좋고 문양도 진해지면 더 멋질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멋진 문양을 기대 해 봐도 되겠지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2 부자 되셨습니다~♡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해마다
성숙이 되는지 배분을 해준다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