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도할랑

작성자지아(하미앙)|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12

교배

문양이 달라서 인지
처음에 1두
작년엔 2두
이번엔 4두

부자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햇수가 3년째 인듯
    4두 배분해주니
    토닥~~토닥!
    볼때마다 칭찬해 주어야 겠지요? ㅎㅎ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2 덩치좋고 문양도 진해지면 더 멋질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멋진 문양을 기대 해 봐도 되겠지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2 부자 되셨습니다~♡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해마다
    성숙이 되는지 배분을 해준다는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