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역시나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2

야들은 백화가 더 이뻐보인다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예쁘답니다~~~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2 우아...대박!
    마니도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줄기 끝에 봉오리는 다 맺혔는데 개화는 한번에 안해 주네요~
    야속하게시리~~~ㅎㅎ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2 전백화만 보고있으니 분홍꽃도 이뿌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송은 분홍만 보고있으니 백화가 그립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