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은 백화가 더 이뻐보인다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예쁘답니다~~~ -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12 우아...대박!
마니도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줄기 끝에 봉오리는 다 맺혔는데 개화는 한번에 안해 주네요~
야속하게시리~~~ㅎㅎ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2 전백화만 보고있으니 분홍꽃도 이뿌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진송은 분홍만 보고있으니 백화가 그립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