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님표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뿌리 잘 내리고 잘 크고 있어요.탈피 생각은 1도 없어 보입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나 잘 내리는 아이자나요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2 오동통하니 자리를 잘 잡았나봐요.ㅎ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뿌리가 잘 내린거 같아요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3 탈피 생각이 전혀 없네요~~이런 아이들이 울집에도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울집에는 많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