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새나님표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4

뿌리 잘 내리고 잘 크고 있어요.
탈피 생각은 1도 없어 보입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나 잘 내리는 아이자나요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2 오동통하니 자리를 잘 잡았나봐요.ㅎ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뿌리가 잘 내린거 같아요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3 탈피 생각이 전혀 없네요~~
    이런 아이들이 울집에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울집에는 많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