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전탈피가 얼굴 크네요
조금씩 구엽 벗기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구엽 말라서 벗기긴 했는데 물이 빨리 안들거 같아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3 멋지게 잘 탈피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구엽 말라서 벗겼어요
물들일만 남았네요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3 저두 벗길아이가 많은데 손도 못대고있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자연 탈피가 좋아요
시간 없으시면 검게 된것만 벗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