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해머 교배종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12

본전탈피가 얼굴 크네요
조금씩 구엽 벗기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구엽 말라서 벗기긴 했는데 물이 빨리 안들거 같아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3 멋지게 잘 탈피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구엽 말라서 벗겼어요
    물들일만 남았네요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3 저두 벗길아이가 많은데 손도 못대고있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연 탈피가 좋아요
    시간 없으시면 검게 된것만 벗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