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위트버젠스 R&Y1719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11

2두였을땐 예뻤는데
군생되니 얼굴도 작고
문양도 미워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나 | 작성시간 26.06.15 이뿐이들 얼굴이 많이 작아져 아쉽죠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본전탈피 해야 이쁜얼굴 보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5 얼굴이 특이하니 예쁘게 생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1719 가 문양도 크기도 예쁜데 작아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5 은경이 가을에는 쪼개셔야 겠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