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버젠스 R&Y1719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두였을땐 예뻤는데군생되니 얼굴도 작고문양도 미워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나 | 작성시간 26.06.15 이뿐이들 얼굴이 많이 작아져 아쉽죠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본전탈피 해야 이쁜얼굴 보는데 아쉽네요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5 얼굴이 특이하니 예쁘게 생겼네요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1719 가 문양도 크기도 예쁜데 작아졌어요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5 은경이 가을에는 쪼개셔야 겠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