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표 많이 번식하였지요?
작은5.5분에 키워서 그런지 배분할을 안하고 다 본전치기 했네요. 올 가을에
는 꼭 쪼개기 필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가을에는 쪼개서 심으려고요. 덩치도 커지고 더 예뻐질테니까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7 우와~
잘 말라갑니다~
나도 죽은것도 있지만 그나마 하나 남은게 명맥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언니네 가고 남은 아이가 이리 군생이 되었네요
-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7 식구가 많이 늘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많이 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