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광원씨

작성자수연|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10

하우스가 얼마나 뜨거운지 쪼글쪼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활착이 안된거같아요.ㅎ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7 하우스는 엄청덥던데 힘내서 뿌리활착이 잘 되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금 전면 시켜놓았어요.ㅎ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7 하우스비닐은

    사우나 할정도로 땀이 흐르더라고요

    이뻐질 광원씨~~~~^^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곧 통통해질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