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어젯밤에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10

잠이 안와서 새벽에 베란다나가서 구엽 제거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게 새뿌리 받은지 일년만에 이리 되었답니다~
    뿌리 내리는게 어려워서 또 새뿌리 받는게 어렵답니다~~~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7 목대 길어도 이쁜건 숨길수 없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목대가 길어서 어찌해야할지 난감이랍니다~
    예전에 어떤분이 목대를 엄청 길게 키우셨는데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도전해 봤는데 넘 어렵더라구요~
    그분은 10년넘게 목대를 키우셨다더라구요~
    완전 고수님 이셨는데 ~
    지금은 안보이시더라구요~~~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참 부지런도 하십니다.깔끔하니 잘벗기셨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밤에 잠이 안와서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