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엽 제거했구요~
그런데 하다보니 구엽 전 사진이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7 저도 많은데 걱정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진송은 만지기만하면 상처가나서 안 만지려했는데 잠이 안오다보니~~~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7 진송 전 시간이없어서 못하고있어요.ㅠ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18 꽉 다문 입술이 야무지게 보여요~~
요즘 울집에 아이들은 가능하면 자연 탈피 시키려 하는데
그게 쉽지 않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자연탈피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잠이 안오다보니 손장난을 좀 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