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이아이도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13

구엽 제거했구요~
그런데 하다보니 구엽 전 사진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많은데 걱정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송은 만지기만하면 상처가나서 안 만지려했는데 잠이 안오다보니~~~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진송 전 시간이없어서 못하고있어요.ㅠ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8 꽉 다문 입술이 야무지게 보여요~~
    요즘 울집에 아이들은 가능하면 자연 탈피 시키려 하는데
    그게 쉽지 않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자연탈피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잠이 안오다보니 손장난을 좀 했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