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토링버그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12

모두 배분하고
이쁘게 물들기 시작했어요~~
덩치가 많이 작아져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요
    얼굴만 안,작아짐
    군생으로 키우고파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0 군생이 넘 이쁜데
    사쥬가 작아지니 ㅠ

    벌써라인 그려주고
    쨩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온몸이 물이 든다지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20 작아도 예쁘네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0 가을되면 2두씩 쪼개야 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