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빌로붐 미예레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13

볼게 없는아인데
벤츠가 하나씩 나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두 본전으로 예쁘게 탈피 했어요. 벤츠는 벤츠로~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0 키도 짧달막하고 오동통통하니 벤츠가 귀엽네요. 계속 벤츠유지 하길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년에도 벤츠로 유지할거
    같아요.배분에 인색하거든요
  • 작성자또드락 | 작성시간 26.06.22 미예레?
    첨 듣는 이름입니다. 어떻게 쓰는지 검색해 보고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비슷한게 많아서요
    발음 사람따라 다르게 해석 되던데요
    C.bilobum meyera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