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칼큘

작성자달무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6

덩치 못키운 3두
구엽이 이제 말라가네요
본전으로 새얼굴
보여주길 기다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쵸 언니 오래걸리겠죠 ㅎㅎ 덩치 큰 칼큘이는 쟤들보다 더 걸릴거같아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0 칼큘이 1두에선
    이쁜데
    식구수 늘리면 고생하는듯 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꼬맹이가 3두 탈피하더니 덩치도 못키우고 골골하네요 언니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0 칼귤러스는 1두가 얼굴은 제일 예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덩치도 보기좋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