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치 못키운 3두
구엽이 이제 말라가네요
본전으로 새얼굴
보여주길 기다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쵸 언니 오래걸리겠죠 ㅎㅎ 덩치 큰 칼큘이는 쟤들보다 더 걸릴거같아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20 칼큘이 1두에선
이쁜데
식구수 늘리면 고생하는듯 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꼬맹이가 3두 탈피하더니 덩치도 못키우고 골골하네요 언니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20 칼귤러스는 1두가 얼굴은 제일 예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덩치도 보기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