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빌로붐 교배종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8

구매할땐 라인이 진했는데
일반 교배종 같아요


옵살모교배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 라인이 굵고 진하게
    들었던건데 넘 약해졌어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1 교배종은
    가격대 다양 하더라고요 ~~~^^
    그치만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쟈는 엄청 거하게 들였는데
    실망스럽네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21 시간이 가면 다시 이쁘게 안나올까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물이들면 어찌 변할지 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