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실외기 위에서 비맞고 ~
누리짱님표~
파종아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가파종한것 이랍니다~
그래서 더 애지중지 한답니다~~~ㅎㅎ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22 파종으로 예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3가지 파종해서 다 죽고 야한가지만 남았는데 초봄에 쪼개기했더니 몇두 안살았답니다~~~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22 앙 다문 입술이 귀엽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지금 모습은 예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