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파가에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12

어제 실외기 위에서 비맞고 ~
누리짱님표~
파종아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가파종한것 이랍니다~
    그래서 더 애지중지 한답니다~~~ㅎㅎ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22 파종으로 예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3가지 파종해서 다 죽고 야한가지만 남았는데 초봄에 쪼개기했더니 몇두 안살았답니다~~~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2 앙 다문 입술이 귀엽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금 모습은 예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