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빌.엑티폼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0

탈피전엔 엄청 예뻤는데
배분들 하면서 크기도
작아지고 미워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먼저 벗은데는 물이 들긴 했는데 더 예뻐지길 기다려 봅니다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2 멋진 모습!
    라인 그려주면
    넘 이쁠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라인 진해서 엄청 예뻤어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22 지금도 충분히 예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