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코체루스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0

비에 젖어서 구엽 떼 주었답니다~
짜잔^^
4두가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잘 키워야할텐데 요즘 정성이 뜸 하답니다~~~ㅎㅎ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2 언니네 아이들도 은경언니네 처럼 입술툭이 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랬음 좋은데 세월이 흘러야 하나봐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22 붕어 입술 나오는 아이인가요?
    리스트에 저장 ~~~
    4두배분할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잘 모르겠어요~
    실생은 모주 따라가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