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튀어 나오고
바디가 핑크로 물드는
얼굴인데 울집온지
3년차에 입술만
조금 나왔어요
아래는 내년에나
나올거 같구요
이거 같은 집에서 진송님도
같이 들인걸로 기억하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달무리
내년엔 또 어찌 변할지 입술이 더 나왔으면 하네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22 입술톡!
귀여버요 ㅎ
시간과
익어야 본연의 모습이 나오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다른분들 판매글 올린거 보고 부러워 했는데 울집에서 첨으로 입술 나왔어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22 아유~
넘 귀욥습니다~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질듯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입술 보여서 엄청 반가웠어요
아랜 민자로 나와서
시운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