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nophytum방

교배종

작성자지아(하미앙)|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6


본전
탈피로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궁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덩치 키우고
    다음해 탈피 되면
    더 고운 라인 나올까요?
    기대 해 볼게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3 본전치기가 더 예쁘고 덩치가 커서 저는 좋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탈피할때 마다
    궁금하여
    기대 해야 겠습니다
    본전이 사쥬는 좋지요 ~~^^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23 내년엔 배분 이상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름을
    잘 견뎌 주기를 바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