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월시아방

수정연필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15

내겐 까칠한 아이
그래도 자구는,많이 달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09 잘 크지도 않고
    까칠 하기까지
    그래도 잘 키우시니
    자구도 달고 분리해 주시면
    빨리 클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음^-
    분리 고민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09 새나 
    자구 다느라 안컸던거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2 울집도 수정연필 더디게 자라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런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