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버첼리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0

지기님표 씨앗으로 파종한 아이들 입
니다. 문양이 조금씩 다르지만 싱그럽고 예쁘지요? ㅎㅎ 다들 7.5분에서 자리 넉넉하게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몇년동안 그냥 두려고요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7 문양들이 개성있게 이쁘고 싱그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그린버첼리 파조애서 잘 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