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가니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4

파종으로 키우는 아이인데 탈피를 마치더니 붉게 물들어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20 다들 이쁘게 성장 중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덩치 키우고 가을이면 더 예뻐지겠지요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20 마우들은 햇빛봐도 퍼랭이로
    있는데 야들은 벌써 물이
    예쁘게 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레드 마우가니 씨앗으로 파종한 아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