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구봉산 둘레길 체험

작성자진송|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12

오늘은 딸네랑 아들네 다 데리고 구봉산 둘레길 다녀왔답니다~
손자손녀가 나보다 더 잘다니는데 괜시리 걱정했답니다~
회비 3천원에 간식주지~ 화분도 심어가라고 체험도했지~
샌드위치도 줬지~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점심으로 나온 샌드위치

하나씩 심어가라고 준 화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하는것인데 동네별로 다 있다고 들었답니다~
    관심이 없으니 몰라서 그럴꺼예요~~~^^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4 오~~
    그런 곳이 있나요~~
    오감 만족에 할링 제대로 되셨을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언덕이있는 산을 오르니 힘은 들었지만 나름 즐거웠답니다~~~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4 멋진 가족과 힐링
    제대로 하신듯~~~~^^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다들 좋아라하는데 간만에 산에가니 딸이랑 저는 좀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 있으면 또 하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