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딸네랑 아들네 다 데리고 구봉산 둘레길 다녀왔답니다~
손자손녀가 나보다 더 잘다니는데 괜시리 걱정했답니다~
회비 3천원에 간식주지~ 화분도 심어가라고 체험도했지~
샌드위치도 줬지~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점심으로 나온 샌드위치
하나씩 심어가라고 준 화초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하는것인데 동네별로 다 있다고 들었답니다~
관심이 없으니 몰라서 그럴꺼예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14 오~~
그런 곳이 있나요~~
오감 만족에 할링 제대로 되셨을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언덕이있는 산을 오르니 힘은 들었지만 나름 즐거웠답니다~~~
-
작성자지아(하미앙) 작성시간 26.06.14 멋진 가족과 힐링
제대로 하신듯~~~~^^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다들 좋아라하는데 간만에 산에가니 딸이랑 저는 좀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 있으면 또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