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중국에.~~

작성자아나이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8

바람쐬러 왔습니다.~~^^

잠시 중국에 여행 왔어요.
목적지까지 1432킬로나 남았네요.~~ㅎㅎ
데이터가 부족해서 인터넷도 느리고해서 댓글 못달아 드려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6 패키지 여행이 아니고
    단독 여행 같아요
    즐거운 추억 시간들 만드시고
    건강하게 귀국하셔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17 즐겁고 행복한 여행~~
    맛껏 즐기시고 재미있게 보내다 오세요. 시간 되시면 코노 농장도 구경 가시면 좋을텐데요 ㅎ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7 즐겁게 구경하고 오셔요~♡
    멋진추억도 많이 쌓으시구요~~~^^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17 즐거운 여행
    행복한 인증샷 남기시구요 ^^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7 지기님 중국가셨군요.즐거운여행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