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살쟁이가뽑은. 네잎

작성자바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16

위에는 손주. 내가밑에거 두개
대단하죠. 그게 보엿던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감사합니다
    언냐도 건강하시길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20 어릴적 생각나네요
    네잎 크로바 찾다가 꽃으로 왕관 팔찌 목걸이 만들어 걸고 쓰고 다녔는데 그시절이 그립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울손자 손녀들도 반지 팔지만들어주니. 좋아하드라구요. ㅋㅋㅋㅋ
  • 작성자또드락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건 돌연변이라 내년에도 같은 위치에서 또 나올거예요.
    행운 많이 있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ㅋ 그줄기에서 나오드라구요 건강하셔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