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는 손주. 내가밑에거 두개
대단하죠. 그게 보엿던가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 감사합니다
언냐도 건강하시길요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20 어릴적 생각나네요
네잎 크로바 찾다가 꽃으로 왕관 팔찌 목걸이 만들어 걸고 쓰고 다녔는데 그시절이 그립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울손자 손녀들도 반지 팔지만들어주니. 좋아하드라구요. ㅋㅋㅋㅋ
-
작성자또드락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건 돌연변이라 내년에도 같은 위치에서 또 나올거예요.
행운 많이 있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ㅋ 그줄기에서 나오드라구요 건강하셔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