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답니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간식주고 숟가락 난타배우고 화초심어오는것 이랍니다~
2시간 반동안 매주 목요일 일주일에 한번씩 4주 수업인데~
시간대가 내가 아쿠아가는 시간이라서 망설이다가 신청했는데 너무 즐거운것 있죠~
화분도 사기화분 큼닥한것인데 무거워서 겨우 들고왔답니다~ㅎㅎ
다들 카랑코에 꽃에다가 호야 섞어서 심는데 난 카랑코에 있어서 호야만 심었어요~
내 담당이 꽃이 없어서 심심하다고 아래꽃을 섞어서 심으라고 하길래 집에와서 따로 심어 주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꾸미 동사무소가면 통장들도 있잖아요~
통장들이 많이 하던데~
그런데 여러가지
단체가 많더라구요~
그런데서 각각 그런 아이템을 따오나봐요~
그런게 다 돈이니깐 우리는 무료나 아님 저렴하게 배우는것 이구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하십니다.
뭔가 열심히 한다는게 건강 유지 비결인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시간대가 내가 아쿠아하는 시간대라서 망설였는데 아쿠아 하루 빼먹고 하기로 했는데 너무 잘한것 같아요~
담주는 숟가락 난타랑 수경재배랍니다~ -
작성자또드락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동네도 있으려나?
한번 관심가져봐야겠어요.
호야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거기보니깐 통장들이 와서 뒤치닥거리를 하더라구요~
아는통장 있으면 슬쩍 물어보셔요~
준비하고 관리하는 그런일은 통장들이 많이 나와서~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