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리님이 매발톱과 함께 보내준 꽃이예요. 올해도 씨앗이 떨어져서 나와 꽃을 보여주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캘리포니아(캘리포니아 주화)양귀비로 불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아리님 덕분에요
-
작성자아리 작성시간 26.06.20 ㅎ 저왔어요 ㅡㅡ 😑 정신이 없어요 ! 😂 😢 건강은 하고요 ! 정신 차리면 자주 올게요 !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건강하시다니 더 반가워요. 간간히 들어오셔서 흔적좀 남겨 주세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21 바람개비처럼 생긴 귀여운 꽃입니다~~
요즘 꽃밭에 예쁜 꽃들 보는 재미가 솔솔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하나가 피어서 질때되면 또다른 아이가 피고 하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