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모름요(바빳어요~~)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요일 유튜브서 다육판매첫 라방을 하고어제까지 택배 다 보내고이제 정신좀 차려요~~힘든 며칠이 지났네요...키가 커서사진 찍기 힘들어요향이 좋다고 선물 받은 구근 이름은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첫라방 축하드려요.구근이도 멋지게 생겼네요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요^^ 향기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