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이름모름요(바빳어요~~)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17


월요일
유튜브서 다육판매
첫 라방을 하고
어제까지 택배 다 보내고
이제 정신좀 차려요~~
힘든 며칠이 지났네요...

키가 커서
사진 찍기 힘들어요
향이 좋다고 선물 받은
구근 이름은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첫라방 축하드려요.
    구근이도 멋지게 생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요^^
    향기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