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 있어요.
문헌엔 하루만 핀다고
했는데 실제는 이틀까진 피어있네요
은관옥도 여러번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한 일주일 정도 펴있으면 좋으련만 이틀까진 볼수 있을거 같아요. 내년을 기약해야죠
-
작성자바다 작성시간 26.06.05 흐미 이쁘면. 며칠보여줘도 되는디. 왜빨리지나 몰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 그래도 하루가 아니고 이틀은 보여주네요
-
작성자가꾸미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이틀 보여주니 다행이네요. 좀더 오래보여 주면 좋을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먼저 폈던거 3일째 같더니 사그라들고 이건 2일째 가서 본거에요. 인장꽃이 넘 빨리 지는게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