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습지야꽃 이틀째 외

작성자은경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12

피고 있어요.
문헌엔 하루만 핀다고
했는데 실제는 이틀까진 피어있네요


은관옥도 여러번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한 일주일 정도 펴있으면 좋으련만 이틀까진 볼수 있을거 같아요. 내년을 기약해야죠
  •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05 흐미 이쁘면. 며칠보여줘도 되는디. 왜빨리지나 몰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 그래도 하루가 아니고 이틀은 보여주네요
  • 작성자가꾸미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이틀 보여주니 다행이네요. 좀더 오래보여 주면 좋을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먼저 폈던거 3일째 같더니 사그라들고 이건 2일째 가서 본거에요. 인장꽃이 넘 빨리 지는게 아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