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예뻐서 들였던 아이
역시나 예쁘네요
아주 작은거 만원에 들여서
자구도 2개나 달아주고
백화로 예쁘게 펴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풍류환은 작년에 보고
두번째 보는데 볼매여요.
백화도 예쁘죠 -
작성자아나이스 작성시간 26.06.08 정말 넘넘 예쁩니다.~~
사룡환은 저도있는데 환경탓인지 꽃이 안피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큰거는 먼저 폈고 작은아이가 첫꽃을 보여주네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08 색감이 다양해서 인장이는 여럿 키워야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쵸. 저는 관리가 쉬울꺼 같아서 시작 했는데 색상별로 꽃을 볼수 있어 키운 보람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