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습지야

작성자새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18

꽃이 한송이
작년에는
여러송이 같이피어
보기 좋았는데 ~~
그래도 너무 이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종이꽃처럼 하늘하늘 ㅎㅎ
  • 작성자지아(하미앙) | 작성시간 26.06.08 우앗!
    이쁜 색감
    큼닥하니 너무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큼딱하니 너무 이쁘죵^^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08 습지야 꽃은 얼굴에 비해 꽃이 넘 크고 조화처럼 생겨 더 예뻐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종이꽃.조화처럼 넘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