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바인이 꽃피고 나니 히스피덤이 하얀꽃을 단체로 3송이나 나와서 피고 있어요. 구근이들 요즘은 꽃피고 지고 하네요.
드리미아 유니플로라는 씨방이 생기고...
토르토슘도 꽃대가 나오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잔잔하니 꽃이 비슷한거 맞아요
-
작성자아나이스 작성시간 26.06.08 뒤에 잔듸배경에 굿입니다.~~
멋지게 잘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정원만 가꾸는데도 일이 많네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08 구근이들은 울집에서 어렵더라구요.
뭐든 참 예쁘게 잘 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아이들은 잘크고 키우기 수월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