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식물 & 선인장방

히스피덤

작성자가꾸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10

불바인이 꽃피고 나니 히스피덤이 하얀꽃을 단체로 3송이나 나와서 피고 있어요. 구근이들 요즘은 꽃피고 지고 하네요.

드리미아 유니플로라는 씨방이 생기고...

토르토슘도 꽃대가 나오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잔잔하니 꽃이 비슷한거 맞아요
  • 작성자아나이스 | 작성시간 26.06.08 뒤에 잔듸배경에 굿입니다.~~
    멋지게 잘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원만 가꾸는데도 일이 많네요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08 구근이들은 울집에서 어렵더라구요.
    뭐든 참 예쁘게 잘 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아이들은 잘크고 키우기 수월 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